[DIP통신 강영관 기자] 베네세코리아의 유아교육 전문브랜드 아이챌리지가 다가오는 경인년 음력설을 맞아 ‘호비와 함께 하는 설날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15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아이챌리지 홈페이지 곳곳에 숨어있는 설날 아이템을 찾고 해당 아이템 별 세뱃돈을 받아 모으면 된다. 설날 아이템은 ‘세배하는 호비’, ‘한복’, ‘복주머니’, ‘떡국’ 등 총 4가지이며 개당 최대 300원을 모을 수 있다.

아이템을 클릭해 모은 세뱃돈은 액수에 따라 1~10위까지 순위가 매겨지며 가장 많은 세뱃돈을 모은 참여자에게는 아이의 귀여운 모습과 성장 사진 등을 감상할 수 있는 디지털 액자가 증정된다. 2등과 3등에게는 아이챌린지 교재 등을 활용한 엄마표 학습 자료를 만들 수 있는 코팅기와 코팅지가, 4등에서 10등에게는 호비 캐릭터가 그려진 ‘호비 식기 세트’가 주어진다.

또한 이벤트 기간 동안 홈페에지에 로그인해 출석 도장을 찍으면 아이챌리지 마일리지 몰에서 현금처럼 사용 가능한 마일리지가 1일 1회 20점 추가 증정된다. 여기 오는 15일까지 매일 로그인 할 경우는 각 5일, 10일, 15일에 기간에 해당하는 마일리지를 더 받을 수 있다.(최대 850점). 이렇게 모은 마일리지는 오는 24일 런칭 예정인 아이챌린지 도너츠몰에서 다양한 생활용품점과 캐릭터 상품을 구입하는 경우에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다.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아이챌린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아이챌린지 웹회원이라면 누구나 응모 가능하다. 경품 당첨자 발표는 오는 26일 홈페이지 공지사항을 통해 알 수 있다.

DIP통신 강영관 기자, kwan@dipts.com
<저작권자ⓒ 소비자가 보는 경제뉴스 DI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