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박유니 기자 = 락앤락(대표 김준일)은 연말을 맞아 오는 20일까지 온라인 쇼핑몰 락앤락몰 및 전국 32개 락앤락 직·가맹점을 통해 ‘2016 인기상품 할인전’을 실시한다고 8일 밝혔다.

이번 할인전에는 2016년을 빛낸 락앤락의 최고 인기상품들을 비롯해 김치통·밀폐용기·보온용품·수납용품 등 총 500여가지 제품을 최대 50%까지 할인 판매한다.

락앤락 ‘2016 인기상품 할인전’ 포스터. (락앤락 제공)

‘하드앤라이트 프라이팬’, 프리미엄 쿡웨어 ‘투핸즈 살롱’을 비롯해 여름철 히트상품인 음식물 쓰레기통과 숨쉬는 유리용기를 20~30% 저렴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다.

내열유리 소재로 전자레인지 조리가 가능한 락앤락의 오븐글라스 제품들도 할인 품목에 포함됐다. 햇쌀밥용기, ‘웨이브스팀홀’, ‘유로스팀홀’ 등도 저렴한 가격에 판매된다.

겨울철 시즌제품으로 김치통과 보온용품도 할인가에 선보인다. 김치 발효를 돕는 신상품 ‘숨쉬는 김치통’을 10% 할인해 판매하고 락앤락의 다양한 디자인 텀블러를 최대 50% 할인가에 내놓는다.

김연진 락앤락 국내영업1본부 이사는 “2016년 한 해동안 락앤락에 보내주신 고객님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이번 할인전을 기획했다”고 말했다.

NSP통신/NSP TV 박유니 기자, ynpark@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