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박유니 기자 = 코리안 디저트 카페 설빙은 겨울철 생딸기 디저트 시즌을 알리는 ‘생(生)딸기 축제’를 기념해 롯데월드 자유이용권 할인권을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설빙 생딸기 축제 기념 프로모션 포스터. (설빙 제공)

이번 프로모션은 이달 말까지 생딸기 축제 메뉴를 구매하는 전 고객을 대상으로 주간 50%·야간 55%의 롯데월드 자유이용권 할인권을 제공한다. 생딸기 축제 메뉴 구매 영수증 하단에 인쇄된 할인권을 1월 말까지 롯데월드 매표소에 제시하면 1매당 최대 2명까지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행사 대상 메뉴는 설빙의 겨울 시그니처 메뉴로 자리 잡은 ‘생딸기 설빙’과 ‘프리미엄 생딸기 설빙’, 지난해 출시돼 독특한 비주얼로 큰 사랑을 받았던 ‘한딸기 케이크 설빙’, ‘생딸기 찹쌀떡’ 등과 함께 ‘딸기바나나 케이크 설빙’, ‘히비스커스 딸기차’ 등 신메뉴 2종을 포함한 총 6가지다.

설빙 관계자는 “국내산 제철 과일을 활용해 건강하고 맛있는 디저트를 선보여온 설빙이 겨울철 출하 시기에 거둔 생딸기를 아낌없이 담은 생딸기 축제를 시작했다”며 “신선한 설빙의 디저트와 함께 소소한 즐거움을 드릴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앞으로도 꾸준히 마련할 것”이라 말했다.

NSP통신/NSP TV 박유니 기자, ynpark@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