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CA 코리아 겨울 프로모션 (FCA 코리아)

(서울=NSP통신) 강은태 기자 = 피아트 크라이슬러 코리아(대표 파블로 로쏘, 이하 FCA 코리아)는 12월 1일부터 12월 31일까지 한 달간 크라이슬러-지프-피아트 전 차종을 대상으로 ‘2016 FCA 겨울 서비스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파블로 로쏘 FCA 코리아 사장은 “겨울철은 기습적인 폭설이 자주 내리는 등 안전 운행을 위한 철저한 월동 준비가 필요하다”며 “이번 FCA 겨울 서비스 프로모션을 통해, 고객들이 풍성한 할인 혜택과 FCA의 한층 더 업그레이드된 서비스를 경험하기 바란다”고 말했다.

FCA 겨울 서비스 프로모션 기간 동안 전국 FCA 공식 서비스 센터를 방문하면, 와이텍(WiTechTM) 장비를 이용한 동계 무상 점검 서비스와 ‘동계 대비 주요 부품 10종’을 20% 특별 할인 받을 수 있다.

프로모션 대상 부품은 부동액, 브레이크 로터·패드, 와이퍼·블레이드, 브레이크 및 미션 오일, 캐빈필터·엔진오일필터·에어클리너 등 10종이다.

또 겨울철 폭설에도 안전 운행을 돕는 겨울용 타이어 및 일반 타이어도 15% 할인 제공되며, 모파(MOPAR®) 순정 배터리는 10% 특별 할인되는 등 겨울철을 대비해 합리적인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고 순정 액세서리와 머천다이즈 컬렉션 등도 20% 특별 할인된다.

한편 ‘2016 FCA 겨울 서비스 프로모션’ 기간 동안 전국 21개 FCA 공식 서비스센터에 전화로 사전 예약을 하면 더욱 신속하고 편리하게 서비스를 받을 수 있으며 FCA 코리아는 고객 편의를 위해 이전에 서비스센터 방문 이력이 있는 고객을 대상으로 별도의 안내문도 발송할 예정이다.

NSP통신/NSP TV 강은태 기자, keepwatch@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