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스웰)

(서울=NSP통신) 정유석 기자 = 올스웰이 국내·외 철강업체들의 작업환경 문제점으로 지적되고 있는 ‘환기 및 공기청정’과 관련한 솔루션 제공과 설비 공급을 통해 빠른 시장장악에 나서고 있다.

특히 올스웰은 지난 10월 범우 T&S와의 업무협약을 통해 국내·외 대형 철강사들을 대상으로 국내 최초의 산업공기기술(IAT)이 적용된 ‘필터 없는 공기정화시스템’(이하 IAT 공기정화시스템)에 대한 정보 및 제품, 기술 설명회를 지속 개최에 나서며 관심을 모으고 있다.

지난 24일에는 경북포항에 위치한 굴지의 국내 최대 철강업체 냉연 1,2부 공장장과 생산, 정비, 설비 담당자 및 실무자인 현장 전문가 20여 명을 대상으로 설명회를 가져 좋은 반응을 얻었다. 올스웰은 이번 설명회를 계기로 12월 중에는 이 업체의 전남 광양 공장 직원들을 대상으로 한 추가 설명회를 진행할 계획이다.

또 2017년 1분기에는 중국 최대 국영 철강업체인 B철강에서의 설명회를 갖고 중국시장의 본격 공략에 나설 예정으로 이를 통한 급격한 현지 성장 가능성을 업체 측은 높게 점치고 있다.

올스웰은 또한 현재 한국과 중국 최대 철강사와의 프로젝트를 기반으로 내년 하반기에는 유럽시장에도 진출하겠다는 포부이다.

올스웰은 밀폐된 공간에 생산설비가 밀집한 산업현장에서 발생하는 유해 가스 오염물을 제거하기 위해 산업 환기와 공기청정 시스템 기술을 유럽 선진국으로부터 최초로 도입하고 산업현장에 점진적으로 적용 및 확대해 나가고 있다.

올스웰의 대표제품인 필터 없는 미세먼지제거기(FLES)는 물을 이용해 필터와 달리 막힘이 없다는 장점이 있을 뿐 아니라 초미세먼지(PM2.5)까지도 99%이상을 제거할 수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강연수 올스웰 대표는 “이번 설명회는 철강사의 환기 및 공기청정과 관련한 문제를 해결할 수 있는 솔루션 제공 업체가 우리나라에도 있다는 사실을 알릴 수 있는 기회가 됐다”라며 “올스웰은 지속적인 쇼설명회와 IAT 공기정화시스템 공급을 통해 국내,외 철강사들의 문제를 해결해 나가며 회사 브랜드 가치를 높여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NSP통신/NSP TV 정유석 기자, icartphoto@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