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P통신) = 블랙터 본격 서비스…가격 파괴
특가 행사기간 동안 공짜 서비스

유통포털 업체인 블랙터(대표 전지영 www.blacter.com)가 홈페이지 등록 및 (키워드)검색 서비스를 본격 가동한다.

홈페이지 등록 검색은 비즈니스 페이지인 ‘스폰서’와 ‘일반 홈페이지 서비스’ 등 2종. 스폰서 등록은 해당 홈페이지 관련 이미지와 검색 키워드 등을 홈페이지 특성에 맞게 등록하면 된다. 특히 스폰서 등록은 검색시 최상단에 검색돼 노출 효과가 매우 큰 것이 특징이다.

일반 홈페이지 등록은 스폰서 등록에서 이미지 없이 키워드 검색으로 홈페이지 이름, 입력된 키워드만이 검색된다. 일반 홈페이지 등록은 검색시 스폰서 다음으로 최상단에 노출된다.


스폰서 등록 비용은 블랙터 홈페이지 등록 및 검색 서비스 오픈 기념으로 5만원에 등록할 수 있도록 특가 행사를 펼친다. 특가 행사는 정식 서비스 기간인 6월 15일부터 7월 15일사이에 등록한 홈페이지가 대상이다.

일반 홈페이지 등록은 역시 스폰서 특가 행사와 동일하다. 가격은 무료(경험치 1만점 결재방식)다. 이번 홈페이지 등록 및 검색 서비스로 블랙터는 홈페이지 검색은 물론 관련 키워드 검색으로 뉴스, e전문점, 신제품, 라이프 리뷰 등 다양한 정보를 네티즌들에게 서비스할 수 있게 됐다.

전지영 블랙터 대표는 “스폰서 및 홈페이지 등록 신청자는 특가 행사 기간동안 저렴한 가격 또는 무료로 등록할 수 있는 절호의 기회를 얻을 수 있다”며 “키워드 검색에 따라 홈페이지는 물론 관련 뉴스 등도 일목정연하게 출력해 정보를 얻을 수 있다”고 말했다.

이번 서비스로 그 동안 네이버, 다음, 야후 등 대형 포털사이트에 높은 비용으로 등록하지 못했던 업체들도 블랙터에 무료로 등록해 서비스를 받을 수 있어 큰 호응을 얻을 것으로 보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