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류수운 기자 = JYP가 지난 24일 신곡 발표를 예고하며 기습 공개한 미스터리 ‘白’(백) 티저의 주인공이 백아연으로 밝혀졌다.
JYP엔터테인먼트(이하 JYP) 측은 25일 0시 공식 SNS를 통해 ‘白’ 두 번째 티저 이미지를 공개했다.
크리스마스 분위기가 묻어나는 공개된 티저에는 ‘白’이라는 글자 아래에는 백아연이 오는 30일 0시 갓세븐(GOT7)의 리더 제이비(JB)가 피처링한 신곡 '그냥 한번'을 발표한다는 사실을 알리는 ‘BAEK A YEON’(백아연)과 '그냥 한번(feat. JB of GOT7)', ‘2016.11.30 0AM)’이 각각 씌어져 있다.
이번 백아연의 신곡은 JB와 함께 해 두 사람이 이뤄낼 환상호흡을 기대하게 한다. 특히 특유의 '공감대' 넘치는 노래로 사랑을 받아온 백아연인 만큼 '그냥 한번'이 들려줄 새로운 공감형 메세지도 기대감을 더해준다.
백아연은 지난해 역주행 신화를 과시하며 메가히트를 기록한 '이럴꺼면 그러지 말지'에 이어 올해 상반기 '쏘쏘'로 또 한번 가요계를 강타하며 '믿고 듣는 음원퀸'이라는 극찬을 받고 있다.
한편 백아연 신곡 '그냥 한번'은 오는 30일 0시 각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NSP통신/NSP TV 류수운 기자, swryu64@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