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P통신) = 다음달 4일 판매 도립 성능은 월등

소니코리아가 바이오 AR시리즈(VGN-AR18LP)와 UX시리즈(VGN-UX17LP)를 다음달 4일 본격적인 판매에 들어간다.
또한 정식 판매 전 소니코리아는 6월 30일까지 AR, UX 시리즈에 대한 예약판매를 실시한다. 블루레이 디스크 드라이브를 탑재한 노트북인 VGN-AR18LP 가격은 459만9000원이다. 이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데이터를 몇 번이고 썼다 지울 수 있는 BD-RE 미디어 25GB와 실시간 HD방송을 감상할 수 있는 HDTV 튜터를 증정한다.
또한 세계에서 가장 작고 가벼운 것으로 알려진 VGN-UX17LP PC 가격은 209만9000원이다. 이 제품를 구매하는 고객은 1GB 메모리 스틱 듀오 등이 제공된다.
AR, UX 시리즈의 예약 판매는 6월 30일까지다.

한편, 소니 코리아는 2006년 여름을 맞아 바이오의 첫 인텔 센트리노 듀오 기술을 탑재해 인기를 끌었던 FE 시리즈의 후속 모델을 포함한 총 7종의 신제품을 출시한다. 구매 고객에게는 푸짐한 선물을 제공하는 바이오 런칭 페스티발 행사를 7월 9일까지 진행한다.

이번에 출시된 모든 신제품에는 노트북 하나만으로 보다 간편하게 최적의 커뮤니케이션 환경을 제공한다는 바이오의 비주얼 커뮤니케이션 솔루션 전략이 반영됐다. 그 동안 고급 모델에만 탑재됐던 DVD±RW, 클리어 브라이트 LCD가 7개 신모델에 모두 탑재돼 가격대비 성능이 높아진 것이 특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