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강은태 기자 = 한불모터스(대표 송승철)는 시트로엥의 인기 도심형 SUV C4 칵투스를 직접 경험하고 제주 렌터카 48시간 이용권 등 약 2억 원 상당의 선물이 준비돼 있는 주말 시승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주말 시승 이벤트는 지난 10월부터 실시한 ‘C4 칵투스 원데이 시승 이벤트’에 이어, 고객들이 간편하게 C4 칵투스를 경험할 수 있도록 추가 마련됐고 오는 12일부터 11월 매주 주말 시트로엥 전국 12개 전시장에서 진행된다.
이벤트 참가자들은 현장에서 차량에 대한 설명과 이용 안내 등을 전달 받은 뒤 각 전시장에서 마련한 시승 코스에서 시트로엥 인기 모델 C4 칵투스를 자유롭게 경험할 수 있다.
C4 칵투스는 시트로엥의 크리에이티브한 아이디어와 경쾌한 디자인으로 완성된 도심형 SUV로 유니크한 스타일링은 물론 차체 보호 기능 효과까지 있는 에어 범프, 세계 최초 루프 에어백 기술과 이로 인해 가능해진 대시보드의 대용량 수납공간, 최상의 안락함과 편안함을 제공하는 소파시트, 간편한 버튼식 기어장치인 이지 푸시, 17.5km/ℓ의 뛰어난 연료 효율 등 다양한 매력을 고루 갖추고 있는 모델이다.
특히 C4 칵투스는 샤인(Shine), 필(Feel), 라이브(Live) 세가지 트림으로 판매 중이며 가격은 각각 2890만원, 2690만원, 2490만원이다(VAT 포함)
한편 이번 이벤트에는 약 2억 상당의 선물이 제공된다. 행사 참가 고객에게는 푸조 시트로엥 제주 렌터카 48시간 이용권(2008, C4 칵투스 이용·1천만원 한도 보험 가입 조건·전시장별 선착순 증정)과 함께 오리지널 우산, 키링 등 시트로엥 기프트 세트가 제공된다.
그리고 이벤트에 참가 후 출고하는 고객에게는 시트로엥 아이더 캠핑용 매트, 시트로엥 레저용 무릎 담요가 제공된다.
또 시트로엥은 이번 주말 시승 이벤트와 더불어 1박 2일 동안 C4 칵투스를 자유롭게 경험할 수 있는 ‘C4 칵투스 원데이 시승 이벤트’를 오는 11월 30일까지 진행하고 있고 참가 신청은 시트로엥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하면 된다.
NSP통신/NSP TV 강은태 기자, keepwatch@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