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박정섭 기자 = 서초구 양재동에 위치한 더케이호텔(The-K호텔) 서울의 프리미엄 뷔페 더파크와 이탈리안 레스토랑 우첼로에서는 11월 1일부터 내년 2월 28일까지 추운 날씨 속 맛과 영양을 모두 만족시키는 제철 재료를 활용한 겨울 특선 메뉴를 새롭게 선보인다.

뷔페 레스토랑 더파크에서는 비타민C, 칼슘, 철분 등 영양분을 골고루 갖춘 매생이 굴국, 한 겨울 상큼한 맛을 볼 수 있는 겨울 미나리와 특유의 고소한 풍미를 지닌 과메기를 새콤 달콤하게 무친 과메기 미나리 무침을 비롯하여 꼬리찜, 달팽이 그라탕, 두반장 치킨, 훈제오리 가슴살 무침, 꼬막 무침, 돼지보쌈, 떡갈비, 게살 샐러드 등이 구성되어 있다.

또한, 뜨끈한 국물요리가 가장 생각나는 쌀쌀한 날씨에 몸과 마음을 데워줄 탕 메뉴로 홍합탕, 버섯불고기 전골, 버섯 샤브샤브를 함께 선보여 더파크 특유의 다채로운 조리법을 활용해 원기 회복에 뛰어난 효능을 보이는 최고급 제철 식재료들의 맛을 한껏 끌어올려, 겨울 보양식을 찾는 이들에게 해답을 제시한다.

수능 준비로 고생했을 응시생들과 가족들을 위하여 11월 17일부터 12월 7일까지 수험표를 제시하는 고객에 한하여 수능 응시생을 포함한 4인 이상 뷔페 이용 시 수험 응시생 1명의 식사를 무료로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월, 화, 수요일 여성고객 방문 시에는 15% 할인(공휴일 제외)된 가격으로 즐길 수 있는 ‘레이디스 데이’ 이벤트와 일요일 디너 뷔페를 15% 할인된 가격으로 즐길 수 있는 ‘선데이 디너’ 이벤트, 클라우드 생맥주를 5천원으로 무제한 즐길 수 있는 ‘클라우드 비어 페스티발’ 이벤트를 12월 31일까지 진행한다.

11월 25일부터 12월 31일까지는 매주 금요일과 토요일 디너에 한해 2부제로 운영된다. 1부는 오후 5시~7시, 2부는 7시30분~9시30분이다. 단, 12월 3일, 17일은 2부제 운영에서 제외되며, 사전 예약을 통해 이용할 수 있다.

더파크 이용가격은 부가세를 포함해 성인 기준 주중(월-목요일) 점심 4만2000원, 주중 저녁 4만5000원, 주말(금-일요일, 공휴일)은 종일 5만5000원이다.

NSP통신/NSP TV 박정섭 기자, desk@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