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성모터스 BMW 사직 인증중고차 전시장 (BMW 코리아)

(서울=NSP통신) 강은태 기자 = BMW 코리아(대표 김효준)는 자사의 공식 딜러인 동성모터스가 부산광역시 연제구에 위치한 사직 BMW 프리미엄 셀렉션, 인증 중고차 전시장에서 오는 11월 11일 ‘BMW 프리미엄 옥션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경매 이벤트에는 사직 BMW 인증 중고차 전시장 오픈을 기념해 진행하는 행사로 선착순으로 약 100명의 고객들의 참가신청을 받아 사직 BMW 인증 중고차 전시장에서 오후 7시부터 10시까지 진행된다.

경매 이벤트 행사 당일에는 BMW M 패키지, MINI JCW 패키지 등 고성능 BMW 중고차량 2대와 MINI 중고차량 1대가 경매에 나올 예정이며 11월 4일까지 사직 BMW 프리미엄 셀렉션 홈페이지와 전화를 통해 참가 신청이 가능하다.

지난 9월 새롭게 오픈한 사직 BMW 프리미엄 셀렉션은 국내 BMW 인증중고차 전시장 중 최대 규모인 약 400평에 지하 1층, 지상 1층으로 구성되어 있고 BMW와 MINI 인증중고차 총 40대를 전시할 수 있다.

한편 BMW 프리미엄 셀렉션은 지난 2015년 총 5200대의 판매 성과를 올렸으며, 올해는 19% 성장한 6200대 판매를 예상하고 있다.

NSP통신/NSP TV 강은태 기자, keepwatch@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