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아자동차 챔피언스 컵 테니스 2016’ (기아차)

(서울=NSP통신) 강은태 기자 = 세계적인 테니스 전설들의 경기를 직접 관람할 수 있는 ATP 챔피언스 투어가 지난해에 이어 기아차(000270)의 이름을 달고 한국에서 두 번째로 개최된다.

기아차는 11월 12일과 13일 양일간 서울 올림픽공원 내 SK 핸드볼 경기장에서 개최되는 ATP 챔피언스 투어 ‘기아자동차 챔피언스 컵 테니스 2016’을 후원한다.

ATP 챔피언스 투어는 매년 주요 국가에서 진행되는 테니스 빅 이벤트 중 하나로서, 현역 선수 시절 세계랭킹 1위에 등극하거나 그랜드 슬램 대회 단식 결승에 진출하는 등 세계적인 기량을 기록했던 은퇴 선수들에게만 참가 자격이 주어진다.

지난해에 이어 국내에서 두 번째로 개최되는 이번 대회에는 ▲그랜드 슬램 단식에서 14차례 우승한 피트 샘프라스(미국) ▲현역 시절 세계 랭킹 1위에 오르며 큰 사랑을 받은 존 매켄로(미국) ▲러시아 테니스 영웅 마라트 사핀(러시아) ▲1987년 윔블던 남자 단식 우승자 팻 캐쉬(호주) 등 화려한 경력의 선수 4명이 참가해 이틀 동안 명승부를 펼친다.

2년 연속 ‘ATP 챔피언스 투어’의 공식 후원사로 참여하고 있는 기아차는 대회 후원을 통해 스포츠 마케팅을 선도하는 기업으로서의 이미지를 공고히 하는 한편, 이에 걸맞은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전개할 예정이다.

먼저 기아차는 K9 멤버십과 기아레드멤버스 회원을 대상으로 경기 관람권 증정 이벤트를 진행하며 총 200명을 선정해 1인당 VIP석 관람권 2매를 증정한다.

또 기아차는 일반 고객을 대상으로도 이벤트를 진행하며 추첨을 통해 100명에게 일반석 관람권(1인 2매)을 제공한다.

한편 이벤트 참여를 희망할 경우, 10월 27일부터 11월 4일까지 ▲일반 고객은 기아차 홈페이지 이벤트 페이지 ▲기아레드멤버스 회원은 기아레드멤버스 내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원하는 관람일자를 지정한 뒤 응모하면 된다.

또 K9멤버십 회원은 마케팅 수신에 동의한 고객에 한해 이벤트 관련 문자메시지가 발송되며, 참여를 원하는 고객은 해당 문자메시지에 대해 회신 메시지를 보내거나 이벤트 응모 전화번호로 전화해 신청하면 된다.

NSP통신/NSP TV 강은태 기자, keepwatch@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