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박정섭 기자 = 네오팜의 민감피부 전문 스킨케어 브랜드 ‘아토팜 리얼 베리어’는 환절기 예민해진 피부로 고민하는 성인 여성들이 늘어남에 따라 이들의 고민 해결을 위하여 각 전문 영역에서 뷰티 멘토로 활동중인 전문가 5인과 함께 뷰티 캠페인 ‘리얼 뷰티 인사이드’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날씨가 선선해진 요즘 같은 환절기에는 심한 일교차, 건조한 대기, 찬바람 등에 의해 피부의 유수분 밸런스가 무너지고 피부건강을 지키는 피부장벽이 쉽게 손상돼 작은 자극에도 예민해지기 쉽다. ‘리얼 뷰티 인사이드’ 캠페인에서는 온오프라인 채널을 통해 이러한 실제 성인 여성들의 피부고민을 들어보고, 각 뷰티 멘토들이 촉촉하고 건강한 피부를 유지하기 위한 고민 해결 팁과 피부장벽 강화 노하우를 직접 소개할 예정이다.

뷰티 크리에이터로 유명한 김다영, 경선, 하코냥을 비롯해, 메이크업 아티스트 류현정, 피부미인의 대명사 배우 신세경 등 총 5인의 뷰티 멘토와 함께 하는 이번 캠페인은 오는 27일 하코냥과 함께 하는 뷰티 클래스를 시작으로 두달간 순차적으로 진행된다.

오는 27일에 진행되는 뷰티 클래스에서는 ‘찬바람에도 끄떡없는 화장잘먹는 가을 세안과 보습법’에 대해 뷰티 크리에이터 하코냥이 직접 본인만의 피부 관리 및 뷰티팁을 소개할 예정이며, 이어 순차적으로 김다영, 경선이 유튜브 채널과 오프라인 뷰티 클래스를 통해 피부장벽 관리 노하우를 전할 예정이다. 마지막으로는 메이크업 아티스트 류현정과 배우 신세경이 뷰티 토크쇼를 진행해 ‘석한 여성들의 실제 피부고민들을 공유하며, 고민해결을 위한 실질적인 노하우를 소통할 예정이다.

NSP통신/NSP TV 박정섭 기자, desk@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