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P통신 류수운 기자] 호주출신 세계적 톱모델 제시카 고메즈가 좋아하는 한국 음식으로 쌈밥과 김치 등을 꼽았다.

14일 오후 2시 서울 강남구 임피리얼 팰리스 호텔에서 진행된 ‘제시카 고메즈의 바디아트’ DVD 국내 론칭쇼에는 세계적 휘트니스 스타로 바디아트 창시자인 퓨제시 발라쥬와 그로 부터 바디아트를 전수받은 제시카 고메즈가 함께 참석했다.

이날 사회를 맡은 개그맨 김영철이 제시카 고메즈에게 “좋아하는 한국 음식이 무엇이냐?”고 질문하자 그는 “비빔밥과 김밥, 그리고 김치와 쌈밥을 좋아한다”고 답해 눈길을 끌었다.

그는 이어 다이어트를 하는 방법 중 “굶는 것은 어리석은 일”이라며, “음식을 잘 섭취하고 꾸준한 운동과 긍정적인 사고를 하는 것은 건강에 많은 도움이 된다. 이번에 론칭한 ‘바디아트’는 이런 의미에서 다이어트와 건강을 찾으려는 이들에게 많은 도움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퓨제시 발라쥬(사진 왼쪽)와 제시카 고메즈

제시카 고메즈가 제안하는 건강비법 ‘바디아트’는 다이어트 보다는 건강한 정신과 육체를 만드는데 주안점을 두고 있다.

제시카 고메즈는 ‘바디아트’ 전과 후 달라진 몸매에 대한 궁금점을 묻는 질문에 “실제 몸무게나 몸의 사이즈 변화에는 큰 차이가 없었지만 분명한건 바디아트를 하기 전보다 확실히 몸매에 변화가 있었으며, 몸 또한 가벼워진 것을 느낄 수 있었다”고 말해 ‘바디아트’는 직접적인 다이어트 보다는 건강한 정신과 육체를 가꿔 자연스런 다이어트가 이뤄지는 휘트니스 프로그램임을 강조했다.

이날 론칭쇼는 제시카 고메즈의 ‘바디아트’ 하이라이트 영상과 함께 다이어트 비디오로는 세계 최초로 제작된 3D 입체 영상, 퓨제시 발라쥬의 바디아트 시연, 제시카 고메즈와 퓨제시 발라쥬의 인터뷰 등으로 진행됐다.

특히 이날 행사장에는 영화배우 김보성이 깜짝 모습을 보여 주위를 끌었다.

한편 ‘바디아트’는 퓨제시 발라쥬가 요가, 필라테스, 스트레칭의 핵심적인 21가지 동작만 모아 새롭게 창안한 유럽형 피트니스 프로그램으로 체중감량, 실루엣 라인 살리기, 마인드 컨트롤을 통한 정신수양 등에도 탁월한 효과가 있는 것으로 전해지며 유럽 지역에서 선풍적 인기를 얻어왔다.

이번에 국내에 론칭하는 ‘제시카 고메즈의 바디아트’는 장소애 구애받지 않고 서서 할 수 있는 동작, 앉아서 하는 동작, 누워 할 수 있는 동작 등 역시 총 21가지 동작으로 구성해 지난 가을 필리핀 세부에서 촬영한 다이어트 프로그램으로 특히 다이어트 영상으로는 처음 3D촬영기법을 사용해 생생한 화면을 전달하고 있는게 특징이다.

DIP통신 류수운 기자, swryu64@dipts.com
<저작권자ⓒ 소비자가 보는 경제뉴스 DI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