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박유니 기자 = 코리안 디저트 카페 설빙은 고객의 다양한 의견을 청취해 마케팅에 반영하는 ‘제2회 설빙 브랜드 전략’ 공모전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제2회 설빙 ‘브랜드 전략’ 공모전 포스터. (설빙 제공)

이번 공모전은 ‘하반기 설빙 브랜드전략’을 주제로, 설빙 신메뉴 및 브랜드 전략에 대한 고객들의 관심을 높이고 설빙에 대한 고객 관점의 아이디어를 발굴하기 위해 기획했다고 설빙 측은 설명했다.

공모전은 개인 또는 팀으로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다음달 30일까지 SWOT 분석을 통한 메뉴 및 커뮤니케이션 전략을 구성해 설빙 홈페이지나 이메일로 제안서를 제출하면 된다. 당첨자는 오는 12월 16일 홈페이지를 통해 공지할 예정이다.

설빙은 우수한 아이디어로 선정된 총 16팀(개인 혹은 팀)에게 장학금 또는 설빙 상품권을 수여한다. 대상 1팀 장학금 150만원, 최우수상 2팀 장학금 100만원, 우수상 3팀 각 장학금 50만원이 주어지며, 장려상 10팀에는 설빙 상품권(10만원권)이 제공된다. 설빙은 당첨된 아이디어를 신메뉴 개발과 브랜드 전략 수립에 반영할 계획이다.

설빙 관계자는 “고객이 직접 참여해 만족할 수 있는 메뉴와 브랜드 전략을 발굴해 고객 유치 경쟁에서 한발 앞서나가기 위한 다양한 노력을 시도하고 있다”며 “이번 공모전을 계기로 다양하고 참신한 아이디어가 많이 발굴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NSP통신/NSP TV 박유니 기자, ynpark@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