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P통신 강영관 기자] 품평 및 체험단 전문사이트인 리플쇼에서 여성 타악퍼포먼스 그룹인 ‘드럼캣’ 공연에 대한 품평을 진행한다.
참여방법으로는 리플쇼 홈페이지 내 소비자품평 코너에 간단한 설문을 작성하면 된다. 응모자 가운데 추첨을 통해 선정된 10명에게는 각각 ‘드럼캣’ 공연을 관람할 수 있는 관람권 2매를 증정한다.
응모기간은 오는 13일까지며, 14일 당첨자가 발표될 예정이다. 자세한 내용은 리플쇼 홈페이지(www.replshow.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여성 타악퍼포먼스 그룹인 ‘드럼캣’은 국내 공연팀 최초로 ‘2008 에딘버러 페스티벌 헤럴드 엔젤 어워드’, ‘2008 스코틀랜드 카발레이드 베스트 유닛상’을 수상하는 등 실력파 공연팀이다.
여성특유의 섬세함과 다이내믹한 사운드, 적절한 MR사운드가 특징. 특히 난타와 같은 타악퍼포먼스 그룹의 연극적이고 코믹적인 요소보다는 다양한 장르의 음악을 드럼연주와 결합시켜 음악적 완성도를 높이는데 심혈을 기울였다.
신영삼 드럼캣 음악감독은 “드럼캣 공연은 모든 연령층이 즐기고 관람할 수 있는 양방향 공연”이라며 “침체된 한국음악공연 시장에 활기를 불어넣은 파워풀한 공연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DIP통신 강영관 기자, kwan@dipts.com
<저작권자ⓒ 소비자가 보는 경제뉴스 DI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