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박유니 기자 = 한류트레이닝센터(대표 박성진)는 세계 속으로 뻗어나가고 있는 한국문화의 다양한발전과 한류의 명품브랜드화를 실현하기 위해 청소년의 초기예술교육을 전문으로 하는 예술전문대안학교인 ‘파주국제예술학교’ (Paju International Art School) 를 2017년도에 개교한다고 11일 밝혔다.

파주예술국제학교는 아시아 최고의 한류 트레이닝 기관인 한류 트레이닝 센터의 축적된 교육 노하우와 인프라를 활용하여, 예술을 꿈꾸고 배우고자 하는 고등학교진학 청소년들을 위해 만들어지는 경기도 최고의 기숙 형 예술대안학교다.

파주예술국제학교 (한류트레이닝센터 제공)

파주예술국제학교는 창조적면서도 현실적인 예술교육을 바탕으로 ‘예술을 꿈꾸는 글로벌 인제 양성’을 교육목표로 세우고 K-POP학과, 드라마학과, 모델학과, 뮤지컬 학과 등 총 4개의 전문학과를 운영하며, 총 600명의 정원으로 한국을 비롯한 중국,일본 등 해외청소년들의 융화된 예술적 잠재능력 교육을 실행 할 계획이다.

학교 개교이전, 학과 프로그램을 사전에 체험할 수 있는 프리스쿨프로모션을 오는 겨울방학 시작과 함께 총 3주간 시범운영 할 예정이며, 드라마와 K-POP학과별 선착순 30명씩만을 모집하여 특화된 교육을 진행할 예정이다.

한류트레이닝센터는 K-POP학과, K모델학과, K뷰티학과, K드라마학과, , K요가 등 다양한 교육과정을 기본으로, 우리나라를 대표하는 스타 트레이너들로 하여금 한류문화를 체험하고 교육받을 수 있도록 하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편성, 운영 하고 있다.

NSP통신/NSP TV 박유니 기자, ynpark@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