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P통신 류수운 기자] MBC <우리결혼했어요>(이하 우결)에 새로운 가상커플이 탄생할지 시청자의 관심이 크다.

5일 방송된 ‘우결’에서는 2AM의 슬옹과 탤런트 이성민의 깜짝 소개팅 현장이 공개됐다.

이날 ‘우결’ 방송에서는 부부운동회를 위해 박재정-유이, 김용준-황정음, 조권-가인 커플이 한자리에 모였다.

팀을 나누는 과정에서 한 커플이 부족하자 이들은 운동회에 동참할 커플을 급조키로 하고, 박재정이 슬옹을 양평의 한 운동장에 유인했다.

이 자리에서 슬옹의 상대로 이성민을 초대해 두 사람은 뜻밖의 소개팅을 하게됐다.

첫 만남에서 이성민은 비욘세의 ‘싱글 레이디’ 댄스를 선보여 슬옹의 시선을 한 번에 사로잡았으며, 슬옹도 이성민을 위해 포미닛의 ‘핫이슈’ 댄스를 코믹하게 재현해내 현장 분위기를 훔훈하게 만들었다.

특히 공굴리기, 달리기 등 커플간 경기가 치러진 이날 방송에서 슬옹은 남성적인 멋진 모습으로 이성민의 마음을 사로잡으려고 노력하는 모습을 선보여 출연진들로부터 그의 의도(?)를 의심케 했다.

뜻밖의 만남으로 이루어진 슬옹-이성민 커플에 시청자들은 “잘 어울린다”며 두 사람의 향후 ‘우결’합류에 높은 관심을 보였다.

한편 이날 방송에는 장염으로 몸이 안 좋았은 조권이 출연, 우승을 위한 무서운 집념을 보여 주위를 놀라게 했다.

DIP통신 류수운 기자, swryu64@dipts.com
<저작권자ⓒ 소비자가 보는 경제뉴스 DI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