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박정섭 기자 = 비즈니스 호텔 신라스테이 역삼이 오픈 2주년을 기념해 ‘2주년 기념‘ 실속 패키지를 선보인다.

‘2주년 기념’ 실속 패키지는 오픈 이후 고객들에게 가장 많은 사랑을 받았던 베스트 아이템으로만 구성했다고 호텔측은 밝혔다.

‘2주년 기념’ 실속 패키지는 스탠다드 객실 1박과 이탈리아 고급 커피 2잔, CGV 영화티켓 2매를 기본 구성으로 제공한다.

해당 패키지 이용 고객에 한하여 프티 파크뷰로 인기가 높은 신라스테이 역삼의 디너 뷔페를 2만원(1인 기준, 세금별도)에 이용 가능하다.

이용 고객에게는 신라스테이 베어와 크랩트리 에블린 핸드크림으로 구성된 햄퍼 박스(20세트)를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2주년을 기념해 카페(cafe)에서는 럭키드로우 이벤트를 진행한다. 신라스테이 숙박권, 뷔페 식사권, 와인 교환권, 커피 이용권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한다.

또한 신라스테이 역삼은 10월 31일까지 주중 디너 이용 고객 중 10월 생일을 맞이한
고객에 한해 10% 생일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주중 뷔페 이용 시 클라우드 생맥주는 무제한이다.

한편 신라스테이 역삼은 신사동 가로수길과 압구정 로데오거리, 코엑스몰 등 강남의 대
표 쇼핑 지역이 5분 거리에 위치해 있고 유네스코 세계문화유산으로 지정된 조선시
대 왕릉인 선릉, 정릉 공원 또한 차량으로 5분 거리에 있어 비즈니스, 쇼핑, 문화관광이 모두 가능하다.

신라스테이 역삼은 강남에 자리잡은 몇 안되는 브랜드 호텔로 특급호텔 수준의 서비스
제공과 가성비를 갖춘 뷔페 레스토랑 카페(cafe)는 고객들에게 인기가 높다.

카페(cafe)는 신라호텔의 노하우가 담긴 레시피와 엄선된 식재료만을사용하는 뷔페 레
스토랑으로 '엄브족(엄마들의 브런치)'이라는 신조어가 생겨날 정도로 유명한 장소이다.

해당 패키지는 오는 31일까지 이용 가능하다. 가격은 기본 패키지 구성인 주중(화~목) 19만2000원, 주말(금~토)16만6000원, (일~월) 18만8000원이다. 요금은 요일에 따라 상이하며 세금은 별도다.

NSP통신/NSP TV 박정섭 기자, desk@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