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류수운 기자 = 여성 싱어송라이터 주니엘이 부른 MBC 수목드라마 ’쇼핑왕 루이’ OST Part3 ‘더 타임’(The Time)이 발매됐다.
6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 ‘더 타임’은 드라마 ‘쇼핑왕 루이’(극본 오지영, 연출 이상엽) 음악을 맡은 지평권 음악감독과 박효신, 화요비, 아이유, MC몽 등 정상급 아티스트의 히트곡을 만든 작곡가 신형이 공동 작곡했다.
또 작사는 걸그룹 에프엑스(f(x))의 멤버 엠버의 싱글 앨범 ‘온 마이 원’(On My Own)과 소나무의 ‘센스 넘쳐’의 작사를 맡았던 신예 작사가 이하진이 맡았다.
아련한 기억들을 이야기하는 듯한 피아노의 선율에 어우러지는 주니엘의 가을 빛 보컬은 극에 감성을 더하게 한다.
드라마 ‘쇼핑왕 루이’는 복잡한 소비의 도시, 서울 한복판에 떨어진 온실 기억상실남 '루이'(서인국 분)와 오대산 날다람쥐 넷맹녀 '고복실'(남지현 분)의 파란만장 서바이벌을 그린 로맨틱 코미디이다.
한편 오늘(6일) 밤 10시 방송 예정인 MBC 수목극 ‘쇼핑왕 루이’ 5회에서는 복실과 루이, 중원(윤상현 분)의 본격적인 삼각 관계가 예고돼 본방에 대한 흥미를 불러 모으고 있다.
NSP통신/NSP TV 류수운 기자, swryu64@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