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박유니 기자 = 이마트의 자체 패션브랜드 데이즈(DAIZ)는 ‘2016 코리아 세일 페스타’의 일환으로 겨울 대표품목 할인전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데이즈가 12일까지 겨울 대표품목 할인전을 연다. (이마트 제공)

데이즈는 오는 12일까지 이마트 전점에서 겨울 대표 방한 의류인 ‘경량패딩’과 보온내의 ‘히트필’ 등 겨울 의류와 잡화를 기존 가격 대비 최대 30% 할인한다.

주요 행사 품목으로는 경량다운 점퍼와 베스트를 행사 카드(이마트e·kb국민·현대·NH농협·우리·롯데·sc이마트카드)로 구매 시 1만원을 할인해준다. 데이즈 남성 플란넬 체크셔츠도 행사 카드로 구매할 경우 3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이와함께 보온내의 ‘데이즈 히트필’은 전 품목에 걸쳐 3개 이상 구매 시 20% 할인에 들어가고, 데이즈 수면 이지웨어도 전 품목을 대상으로 2개 이상 구매 시 20% 할인해준다.

이밖에 겨울을 앞두고 가볍고 보온성이 높은 데이즈 플리스 점퍼와 베스트 신상품 15종도 선보인다.

오세우 데이즈 담당 상무는 “올해 가을·겨울 시즌 상품은 슬림한 디자인으로 여러 겹 겹쳐 입을 수 있는 경량 패딩과 플리스 자켓을 중심으로 사전 기획해 준비했다”며 “이번 코리아 세일 페스타 행사를 위해 약 50억원 규모의 물량을 해외소싱과 사전 기획 등을 통해 가격을 낮춰 마련했다”고 말했다.

NSP통신/NSP TV 박유니 기자, ynpark@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