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오금석 기자 = 대신증권이 온라인 금융상품 이벤트를 실시한다.

대신증권은 오는 12월 31일까지 온라인 금융상품 고객을 대상으로 가입금액에 따라 현금 및 상품권, 경품 등을 제공하는 ‘왕좌의 게임, 금융투자의 왕’ 이벤트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온라인 상에서 채권을 제외한 펀드나 주가연계증권(ELS), 일임형ISA 등에 가입한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이벤트 기간 동안 1억원 이상 온라인 금융상품 가입고객 중 매월 선착순 50명에게 최대 50만원의 현금을 지급한다. 3억원 이상 가입고객 중 추첨을 통해 1명에게는 50만원 상당의 경품을 지급한다.

연말 추첨을 통해 총 6명에게는 누적 가입금액에 따라 상품권 또는 고급안마의자를 제공한다. 누적 가입금액이 3억원 이상인 고객 중 3명에게는 50만원권 의류상품권, 5억원 이상인 고객 중 2명에게는 150만원권 여행상품권을 제공한다. 10억원 이상 고객 중 1명에게는 고급안마의자를 제공한다.

박성현 대신증권 스마트비즈니스부장은 “이번 이벤트는 대신증권 거래고객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연말까지 특별한 혜택을 드리기 위해 준비했다”라며 “온라인에서 금융상품을 쉽게 접할 수 있는 경험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NSP통신/NSP TV 오금석 기자, keum0818@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