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류수운 기자 = 남성 보컬듀오 투빅은 새 앨범 발매에 앞서 신곡을 먼저 선보인다.
23일 소속사 넥스타엔터테인먼트 측에 따르면 오는 29일 다섯 번째 미니앨범 ‘Fall In 2BiC’(폴 인 투빅) 발매를 앞두고 있는 투빅이 이날 정오 수록 곡 ‘Close to you’(클로즈 투 유)를 각 음원 사이트에 선 공개한다.
‘Close to you’는 아름다운 보컬화음과 깊은 감정 그리고 리듬보다는 멜로디라인을 강조하는 감성적인 곡으로 지금까지 투빅이 들려 줬던 음악들과는 또 다른 느낌의 곡이다. 특히 이 곡에는 ‘언프리티 랩스타3’에 출연해 인기를 얻은 케이시가 가창을 지원했다.
한편 투빅은 앞서 지난 10일부터 홍대 잭비님블에서 총 4회 공연으로 ‘2016 투빅 소극장 라이브 콘서트 - Fall in 2BiC’을 진행 중이다. 현재 2회 공연을 마친 투빅은 오는 24일과 10월 2일 두 차례 공연에 나설 예정이다.
투빅과 친분이 있는 것으로 알려진 대세남 배우 지창욱이 지난 공연에 특별 게스트로 출연, 투빅 준형의 ‘안녕 안녕 안녕’을 열창하는 등 이들과의 돈독한 우정을 과시해 시선을 모으기도 했다.
지장욱은 오늘(23일) 오후 8시 첫 방송되는 tvN 금,토드라마 ‘THE K2(더 케이2)를 통해 시청자와 2년 만의 만남을 갖는다.
이 드라마는 소개전쟁 용병 출신의 보디가드 ‘K2’와 그를 고용한 대선 후보의 아내, 그리고 세상과 떨어져 사는 소녀의 이야기를 그린 보디가드 액션 드라마로 지창욱은 윤아 송윤아 조성하 등과 호흡을 맞춰낸다.
NSP통신/NSP TV 류수운 기자, swryu64@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