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류수운 기자 = 프로젝트 그룹 I.B.I(아이비아이) 김소희가 드라마 OST를 통해 첫 솔록 곡을 선보인다.
소속사 뮤직웍스 측은 21일 “김소희가 서인국, 남지현의 호흡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MBC 수목드라마 ’쇼핑왕 루이’의 OST 첫 주자로 참여해 부른 PART1 ‘내비게이션’을 22일 0시 각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한다”고 밝혔다.
드라마 ‘쇼핑왕 루이’는 복잡한 소비의 도시, 서울 한복판에 떨어진 온실 기억상실남 '쇼핑왕 루이'와 오대산 날다람쥐 넷맹녀 '고복실'의 파란만장 서바이벌을 그린 로맨틱 코미디 작품이다.
OST ‘내비게이션’은 이 드라마 음악 총책임자인 지평권 음악감독과 박효신, 아이유 등 정상급 아티스트의 히트곡을 만든 작곡가 신형이 곡 작업에 의기 투합했다. 작사는 그룹 타이비언의 멤버이자 더 원, 백지영 등 명품 곡들의 노랫말을 쓴 루이가, 편곡은 최근 방영됐던 tvN ‘노래의 탄생’에서 작곡가 김형석과 환상의 호흡을 보여줬던 작곡가 전자맨이 각각 맡아 참여했다.
특히 이 곡은 Mnet ‘프로듀스 101’에 참여한 후 프로젝트 걸그룹 C.I.V.A(씨아이브이에이)와 I.B.I(아이비아이) 멤버로 활동하며 노래 실력은 물론 상큼함과 긍정적인 에너지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김소희의 첫 솔로 곡이라는 점에서 기대를 더해주고 있다.
한편 김소희가 MBC 드라마 ‘쇼핑왕 루이’ 첫 번째 주자로 나서는 OST 곡 ‘내비게이션’은 오늘(21일) 첫 방송이 끝난 직후인 자정에 음원 공개된다.
NSP통신/NSP TV 류수운 기자, swryu64@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