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P통신 고정곤 기자] 승마스포츠 업체인 불루새들매니지먼트가 제주승마공원 출범기념으로 연간 10만원으로 일년 내내 승마를 즐길 수 있는 상품을 선보였다.

불루새들매니지먼트 서명운 대표는 “10만원 짜리 연간자유승마이용권을 ‘전 국민 승마가족 캠페인’의 일환으로 선착순 판매에 들어간다”고 밝혔다.

서 대표는 “연간이용권 고객들은 말 다루는 법은 물론 왕초보 레슨, 초급자 레슨 등 승마 수준별로 승마를 배울 수 있도록 20년 이상의 승마 교관들이 도와준다”며 “특히 이용권 구매자별로 고객 성격과 말의 특성을 감안해 1년간 기승할 동반마를 배정, 동일한 말로 승마를 즐길 수 있도록 할 계획”이라고 덧붙였다.

이번에 선보이는 캠페인의 연간이용권 가격은 성인과 청소년(14세이상)은 10만원이며, 어린이(7세~13세)는 5만원이다. 캠페인 기간은 내달 31일까지며, 적정인원이 초과될 경우 캠페인 기간은 단축될 수 있다.

한편, 불루새들매니지먼트는 캠페인 기간 중에 연간이용권을 구매한 고객 중에서 추첨을 통해 10명을 선발해 유럽, 중동 등의 해외승마대회 참관과 승마체험 관광을 위한 왕복 항공권을 제공해 해외 승마를 벤치마킹할 수 있도록 할 계획이다.

DIP통신 고정곤 기자, kjk1052@dipts.com
<저작권자ⓒ 소비자가 보는 경제뉴스 DI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