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류수운 기자 = 그룹 인피니트 호야의 개별 티저가 공개됐다.
소속사 울림엔터테인먼트는 11일 인피니트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일곱 번째 개인 티저로 호야 이미지를 공개했다.
인피니트는 지난 5일부터 티저 영상과 함께 32조각으로 된 퍼즐 형태의 멤버별 개인 티저 이미지를 연이어 공개하며 컴백에 대한 기대감을 키우고 있다.
이날 공개된 티저 이미지 속 호야는 쓸쓸하면서도 담담함이 느껴지는 애틋한 눈빛의 감성 분위기로 여심을 끈다. 또한 함께 공개된 티저 영상에서 호야는 올 블랙의 의상과 짙은 눈썹, 남성적인 이목구비로 시크한 매력을 보여준다. 특히 굳게 다문 입술에서 드러나는 날카로운 카리스마는 서정적 분위기의 티저 이미지와는 상반돼 치명적이기까지 하다.
인피니트는 호야의 개별 티저 공개로 7인7색 새로운 컨셉트의 변신을 예고해 1년 2개월만의 완전체 컴백을 더욱 기대케 하고 있다.
한편 일본에서 소극장 콘서트 ‘그 해 여름3’ 투어를 진행 중인 인피니트는 오는 19일 미니 6집 ‘인피니트 온리(INFINITE ONLY)’ 공개와 동시 컴백활동에 돌입한다. 또한 인피니트는 이날 서울 용산구 블루스퀘어 삼성카드홀에서 새 앨범 발매 기념 미디어 및 팬 쇼케이스를 진행한다.
NSP통신/NSP TV 류수운 기자, swryu64@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