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류수운 기자 = 컴백 카운트다운 중인 그룹 인피니트 엘(L)의 개별 티저가 공개됐다.
소속사 울림엔터테인먼트는 9일 인피니트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다섯 번째 개인 티저로 엘의 이미지를 공개했다.
인피니트는 지난 5일부터 티저 영상과 함께 32조각으로 된 퍼즐 형태의 멤버별 개인 티저 이미지를 연이어 공개하며 컴백 기대감을 전해주고 있다.
이날 공개된 티저 이미지 속 엘은 완전히 뒤섞인 퍼즐 조각 속에서도 엿볼 수 있는 조각 같은 이목구비와 특유의 신비로운 매력 속 냉랭하면서도 아련하고 깊은 눈빛으로 카메라를 응시해 여심을 설레게 해준다.
또한 함께 공개 된 티저 영상에서는 흑과 백으로 극명하게 갈리는 화면에 따라 순식간에 정반대의 표정을 보이는 엘의 반전 모습이 시선을 끈다. 특히 후반부에 독보적 남성미까지 완벽하게 소화해내며 마치 영화의 한 장면을 보는 듯한 고급스러움으로 깊은 인상을 남겨준다.
인피니트는 그들만의 독특한 티저 공개 방식과 감성적인 티저 이미지로 1년 2개월만의 컴백에 기대감을 더해주며 앞으로 공개될 두 멤버의 티저 이미지를 더욱 궁금하게 만든다.
한편 일본에서 소극장 콘서트 ‘그 해 여름3’ 투어를 진행 중인 인피니트는 오는 19일 새 앨범 ‘인피니트 온리(INFINITE ONLY)’ 공개와 동시 컴백활동에 돌입한다.
NSP통신/NSP TV 류수운 기자, swryu64@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