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박유니 기자 = 신세계그룹은 오는 9일 쇼핑테마파크 ‘스타필드 하남’의 그랜드 오픈을 맞아 대규모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8일 밝혔다.
우선 9일~18일까지 스타필드 하남에서 구매한 합산 금액에 따라 신세계상품권 또는 아쿠아필드 이용권을 증정하는 ‘스페셜 리워드’ 이벤트를 진행한다.
총 합산 금액으로 각각 20·40·60·100만원 이상 구매 시 신세계상품권 1·2·3·5만원 또는 아쿠아필드 찜질스파 이용권 1매·2매·3매·워터파크 이용권 2매를 제공하며, 스타필드 하남 포인트 적립고객을 대상으로 적용된다
신세계백화점은 스타필드 타 매장과 합산 적용되지 않고 신세계상품권으로만 증정행사를 진행한다. 신세계(씨티·삼성·SC·포인트)카드 사용 고객에 한해 적용된다.
또 트레이더스, PK마켓, 스타벅스, 메가박스, 아쿠아필드 등 일부 매장은 이벤트 적용 대상에서 제외된다.
같은 기간 스타필드 하남에서 신세계 모바일 결제 시스템인 ‘SSG페이’로 결제 시 SSG머니 10%를 적립해 주는 행사도 진행한다.
SSG페이로 결제한 합산 금액이 20·40·60·100만원 이상일 경우 SSG머니를 2·4·6·10만원 적립해준다. 신세계백화점, 트레이더스, PK마켓 등 일부 매장은 적용에서 제외되며 상품권 리워드 이벤트와 중복 지급되지 않는다.
아울러 총 5억원 상당의 경품행사도 18일까지 진행한다. 매일 1등 1명에게 'MINI 3Door F56' 또는 'BMW 118d'를 지급하는 등 열흘간 총 10대의 BMW·MINI 자동차를 경품으로 제공한다.(1일 1회 응모, 중복 당첨 불가).
대상은 스타필드 하남 멤버십 카드 또는 신세계(씨티·삼성·SC·포인트)카드 소지 고객으로 해당 카드의 키오스크 센싱을 통해 응모하게 되면 즉시 당첨여부를 확인할 수 있다.(응모장소: 2층 선큰가든 사은행사장, 백화점 3층 사은행사장 등)
트레이더스를 제외한 신세계백화점과 쇼핑몰에서 10만원 이상 구매하면 일러스트 에코백(일별 1000개 한정, 타 행사 중복 불가)을 증정하는 행사도 진행한다.
이외에도 신세계백화점, 트레이더스를 비롯해 이마트 전문점, 국내·외 유명 브랜드에서도 자체적으로 증정 행사와 쿠폰 및 카드 할인 등 다양한 오픈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임영록 신세계 프라퍼티 부사장은 “9일 그랜드 오픈을 맞아 파격적인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며 “스타필드 하남을 방문한 고객이 많은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앞으로도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해 스타필드 하남 알리기에 적극적으로 나설 것”이라고 말했다.
NSP통신/NSP TV 박유니 기자, ynpark@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