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박유니 기자 = 던킨도너츠는 9월 이달의 도넛으로 복고 감성이 물씬 느껴지는 추억의 도넛 ‘도나쓰 싸롱’ 5종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던킨도너츠 9월 이달의 도넛 '도나스 싸롱' 포스터. (던킨도너츠 제공)

이번 신제품은 꽈배기, 호떡 등 7~80년대 간식을 응용해 온 가족이 모여 옛 기억을 되새기며 함께 즐길 수 있도록 마련했다고 던킨도너츠 측은 설명했다.

‘옥수수 글레이즈드’는 링 도넛 위에 옥수수 글레이징을 얹어 고소하고 달콤한 맛을 냈다. ‘옥수수 꽈배기’는 고소한 옥수수 맛은 물론 재미있는 모양으로 먹는 재미에 보는 재미를 더했다. ‘옥수수 크리미’는 쉘 도넛에 옥수수 크림을 듬뿍 채워 고소함과 부드러움을 강조했다.

‘골목길 호떡 도넛’은 호떡 특유의 꿀 필링을 채우고 시나몬 슈가를 얹어 남녀 노소 좋아하는 호떡 맛을 표현했다. ‘소문난 단팥 도넛’은 뭉근하게 끓인 통팥을 가득 넣어 입안에서 톡톡 터지는 팥 알갱이의 식감이 특징. 가격은 옥수수 글레이즈드가 1200원, 나머지는 모두 1300원이다.

던킨도너츠는 9월 이달의 도넛 출시를 기념해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3일까지 도나쓰 싸롱 5종을 구입하면 15% 할인과 결제 금액의 5% 해피포인트 적립 혜택을 제공한다. 행사는 해피포인트 애플리케이션(앱)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앱 지참 시에만 참여할 수 있다.

또 제조 커피 구매 시 모든 고객을 대상으로 신제품 도넛 무료 쿠폰을 증정하는 ‘커피 한 잔의 추억’ 프로모션도 실시한다. 쿠폰은 신제품 도넛 1개로 교환할 수 있으며 커피 구매 1건당 1매씩 제공된다. 사용은 쿠폰 발급 매장에서만 가능하다. 행사는 오는 5일~11일까지 진행되며 쿠폰 제품 교환 기간은 13일까지다.

NSP통신/NSP TV 박유니 기자, ynpark@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