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박유니 기자 = 롯데푸드(대표 이영호)는 가정용 함박스테이크 ‘라 퀴진 함박스테이크’ 2종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라 퀴진 함박스테이크는 도톰하게 빚은 고기 안에 크림치즈 등을 채워 만든 수제 스타일 함박스테이크다. 고기의 깊은 맛을 강조한 ‘오리지널’과 치즈를 듬뿍 채워 넣은 ‘크림치즈’ 2종으로 선보인다.

라퀴진 함박스테이크(오리지널·크림치즈). (롯데푸드 제공)

‘라 퀴진 함박스테이크 오리지널’은 겉을 감싼 고기 안에 육즙 가득한 고기를 또 한번 채워 겉은 바삭하고 속은 촉촉한 식감을 살렸다. 고기 함량이 높고 오븐에서 구워 만들어 고기 본연의 깊은 풍미를 살린 것이 특징.

‘라 퀴진 함박스테이크 크림치즈’는 제품 중량의 15% 가량 치즈를 듬뿍 넣어 부드럽고 고소한 맛을 강조했다. 특히 크림치즈·모짜렐라·체다치즈의 세 가지 치즈를 혼합해 넣어 풍부한 맛을 느낄 수 있다.

두 제품 모두 강한 압력으로 눌러 찍는 대신 부드럽게 고기를 짜내는 ‘저압 성형 공법’으로 만들어 고기 입자를 살렸다고 롯데푸드 측은 설명했다.

냉동실에 보관해 뒀다가 약 2분간 전자레인지에서 조리하면 간편하게 완성된다. 프라이팬에서 앞뒤로 30초를 더 구우면 더욱 바삭한 맛을 느낄 수 있다. 데미글라스 소스가 동봉돼 있어 취향에 따라 소스를 더하거나 계란 후라이, 데운 야채 등을 함께 곁들여 전문점과 같은 함박스테이크 메뉴로 즐길 수 있다.

NSP통신/NSP TV 박유니 기자, ynpark@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