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화면 캡처)

(서울=NSP통신) 정유석 기자 = 방송인에서 피부테라피스트로 변신해 활동중인 이미나가 종편채널의 뷰티건강교양프로그램에 출연, 거칠고 메마른 환절기 피부 건강 관리법을 소개했다.

지난 26일 MC 김경란의 진행으로 방송된 TV조선 ‘내 몸 사용설명서’에서는 ‘피부관리의 골든타임 환절기 피부관리법’에 대해 알아봤다.

이날 방송에는 황은주 피부과 전문의가 나와 환절기에 ‘피부 속 수분을 잡는 방법’을 전해 관심을 모았다.

특히 방송인에서 뷰티사업가로 성공가도를 달리고 있는 이미나(스파더엘 대표)가 출연해 집에 있는 평범한 도구를 이용해 눈주름, 팔자주름, 목주름 등 여성 노화의 가장 고민인 주름을 리프팅할 수 있는 초간단 셀프마사지 꿀팁과 함께 석류를 이용해 간단하게 집에서 팩을 만들어 사용할 수 있는 방법까지 공개해 주목을 끌었다.

‘내 몸 사용설명서’는 화제가 되고 있는 한국 포함 세계의 베스트셀러 건강법이나 세간에 핫한 건강법을 책의 저자나 체험자에게 전수받아 때론 재밌게 때론 까칠하게 실험하고 검증하며 알토란 같은 정보를 알려주는 프로그램이다.

매주 금요일 밤 9시 50분 TV조선을 통해 방송 중이다.

NSP통신/NSP TV 정유석 기자, icartphoto@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