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류수운 기자 = 유리상자 이세준이 슈퍼주니어 예성과 알리, 앤씨아와 함께 한 리메이크 곡 ‘널 위한 멜로디’를 26일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했다.
‘널 위한 멜로디’는 이세준의 20주년 기념 앨범 수록곡으로 지난 2010년 이세준이 쥐띠 동갑내기 친구인 김원준, 배기성, 최재훈과 함께 결성한 프로젝트 그룹 M4(Mouse 4)로 활동하며 선보였던 곡이기도 하다. 당시 이 곡은 경쾌한 리듬과 함께 네 남자들의 유쾌하고 완벽한 호흡을 보여준 바 있다.
반면 이번에는 쥐띠 후배 가수인 예성, 알리, 앤씨아와 함께 새로운 M4로서 호흡을 맞춰 선보인 ‘널 위한 멜로디’는 전주부터 귀를 사로잡는 기타와 피아노 선율과 이들의 보컬이 이뤄내는 환상 하모니가 듣는 이의 귀를 사로잡으며 풋풋한 설렘을 충동질한다.
소속사 관계자는 “이세준이 이번 20주년 앨범을 준비하면서 평소 아끼던 후배들과 함께하는 곡을 담고 싶어 기획하던 중 실력파 보컬리스트이면서 쥐띠인 띠동갑 후배들과 ‘널 위한 멜로디’를 부르게 됐다”고 설명했다.
한편 올해로 데뷔 20주년을 맞은 이세준의 음악 인생을 한 번에 느낄 수 있는 ‘20주년 기념 앨범’은 오는 9월 중 공개될 예정이다.
NSP통신/NSP TV 류수운 기자, swryu64@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