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박유니 기자 = 메가스터디는 9월1일 오후 7시부터 ‘9월 모의평가 온라인 라이브 설명회’를 메가스터디 사이트와 모바일 웹을 통해 동시에 생중계한다고 26일 밝혔다.
9월1일 시행되는 9월 수능 모의평가를 기점으로 2017학년도 대입 일정이 본격화된다. 특히 오는 9월12일부터 수시모집 원서접수가 시작되는 만큼 수험생들은 9월 모의평가 결과 등을 꼼꼼히 분석해 수시 및 정시 지원 방향을 정하고 이에 따른 전략을 세워야 한다.
1부 강연에서는 최인호(국어), 현우진(수학 가형), 오르새(수학 나형), 이충권(영어) 등 메가스터디 수능 전문 강사들이 9월 수능 모의평가 영역별 해설강의를 진행한다. 각 문항별 출제의도, 풀이방법, 핵심 연관개념 등을 꼼꼼히 해설해주는 것은 물론, 2017 수능 출제경향을 전망하고 영역별 마무리 학습전략까지 제시해준다.
2부에서는 메가스터디 남윤곤 입시전략연구소장이 직접 진행하는 ‘2017 합격을 위한 지원전략 및 LIVE 상담’ 코너를 마련, 9월 수능 모의평가 결과를 입체적으로 분석하고, 수능까지 남은 기간 동안 최종 로드맵을 제시해줄 예정이다. 이와 함께, 실시간 LIVE 상담도 진행, 수험생들의 수시 및 정시 등 대입 관련 궁금증을 실시간으로 해결해 줄 예정이다.
이번 온라인 라이브 설명회는 메가스터디 사이트 및 모바일 웹)을 통해 수험생이면 누구나 무료로 볼 수 있다. 생방송을 보지 못한 수험생들을 위해 방송 종료 후 ‘다시보기 서비스’도 제공할 예정이다.
NSP통신/NSP TV 박유니 기자, ynpark@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