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박유니 기자 = 네이처리퍼블릭은 쿠션 타입 제품의 꾸준한 인기와 다양해지는 소비자들의 취향에 따라 기능성 쿠션 신제품을 선보이며 라인업을 대폭 강화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출시한 제품은 ‘프로방스 인텐시브 앰플 쿠션 SPF50+ PA+++’와 ‘프로방스 에어 스킨 핏 쿠션 SPF50+ PA+++’, ‘퓨어 샤인 내추럴 쿠션 SPF50+ PA+++’ 등 3개 라인으로 피부 타입과 색상에 맞춰 선택할 수 있다.

프로방스 인텐시브 앰플 쿠션 SPF50+ PA+++는 커버력과 지속력은 물론 앰플을 바른 듯한 풍부한 영양감이 특징. 6년근 홍삼 추출물과 지리산 로얄젤리, 프로폴리스 등 3가지 앰플 콤플렉스가 함유돼 피부 보습과 탄력에 도움을 준다. 두드릴수록 피부에 보습막을 형성해 오랜 시간 윤기 있는 얼굴로 연출해준다.

프로방스 에어 스킨 핏 쿠션 SPF50+ PA+++는 가볍게 밀착돼 피부가 숨을 쉬는 듯한 편안한 사용감을 느낄 수 있다. 번들거림 없이 보송하게 마무리되는 오일 컨트롤과 풍부한 수분감으로 산뜻한 광채 피부를 연출해 주는 모이스처 두 가지로 구성됐다. 유수분 밸런스 조절에 도움을 주는 바질 허브 추출물과 피부 보습과 진정에 도움을 주는 카렌듈라 허브 추출물을 각각 함유해 매끈하고 촉촉하게 가꿔준다.

퓨어 샤인 내추럴 쿠션 SPF50+ PA+++는 파우더를 바른 듯 얇고 미세한 발림성으로 투명한 피부 연출을 할 수 있다. 바닐라 추출물이 피부에 생기를 더하고 블루라군 워터 추출물이 촉촉함을 유지시켜 준다.

한편 네이처리퍼블릭은 최근 메이크업 베이스 기능의 3색 멀티 디자인 쿠션과 쿠션 블러셔 등 쿠션 타입의 장점을 극대화한 다양한 유형의 제품을 선보인 바 있으며 이번 신제품을 추가하면 총 6개 라인의 14개 품목을 갖추게 됐다.

NSP통신/NSP TV 박유니 기자, ynpark@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