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박정섭 기자 = 설화수가 ‘자음생크림’을 업그레이드 출시한다.
회사측은 "이번 업그레이드 자음생크림은 더욱 강화된 인삼 안티에이징 효능으로 되살아나는 피부활력을 주게 될 것"이라고 설명했다.
이번 업그레이드에서는 제형와 향에 따라 기호에 맞게 선택할 수 있도록 ‘자음생크림 오리지널’과 함께 ‘자음생크림 라이트’도 새롭게 선보인다.
설화수 자음생크림은 브랜드의 모태인 ABC 인삼크림에서 이어져 온 인삼 연구 50년을 대표하는 시그니처 제품으로, 2000년 출시 이후 지속적으로 설화수의 글로벌 베스트셀러이자 스테디셀러로 꾸준히 사랑받아 온 제품이다.
이번에 업그레이드된 자음생크림은 50년 인삼 연구 진세노믹스™(Ginsenomics™)와 새로운 안티에이징 연구의 결정체로 한층 강화된 안티에이징 케어를 선사한다. 더욱 강력해진 자음생크림의 효능은 인삼 뿌리와 꽃의 강인한 생명력을 통해 발현된다. 인삼 뿌리 속 귀한 안티에이징 성분, 컴파운드 K(Compound K)를 피부 깊은 곳까지 전달하는 최신의 캡슐화 기술로 피부 스스로 살아나는 자생력을 선사하고, 인삼 생명력의 모태인 인삼꽃에 담긴 진세노사이드 Re(Ginsenoside Re)성분을 기존 대비 6배 농축 강화해 피부 방어력을 높여 피부 손상 예방에 도움을 준다.
한편 선호하는 제형과 향에 따라 자음생크림 오리지널 혹은 자음생크림 라이트로 선택 가능하도록 두 가지로 출시된다. 가격은 60ml에 25만원 대.
NSP통신/NSP TV 박정섭 기자, desk@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