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P통신 류진영 기자] 가수 손담비가 서구적이고 지적인 분위기로 돋보이는데는 ‘명품코’가 한 몫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져 화제가되고 있다.
원진 성형외과 박원진 원장은 “손담비는 입체적이고 지적인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는 명품코를 가지고 있다”며 “만능 엔터테이너에게 필요한 서구적이고 지적인 분위기를 만들어내는데 가장 큰 역할을 담당하고 있다”고 손담비의 매력이 코에 있음을 지적했다.
실제로 온라인 상에는 손담비의 많은 매력들 중 ‘뚜렷한 코가 단연 최고’라는 내용의 글이 게재될 만큼 ‘손담비 코’에 대한 관심이 뜨겁다.
박 원장은 “최근 사회적으로 작은 얼굴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손담비의 코가 많은 여성들에게 가장 부러운 롤모델로 급부상하고 있다”며 “얼굴이 작고 입체적으로 보이게 하는 손담비의 오똑한 코를 갖기 위한 여성들의 상담사례가 최근 늘고 있다”고 설명했다.
현대적 느낌의 마스크로 대중들에게 신뢰감을 주는 매력을 들어 광고주들은 최근 이승기와 함께 손담비를 ‘광고주가 뽑은 광고인’ 상에 선정하기도 했다.
한편 새로운 문화 아이콘으로 급부상하고 있는 손담비는 지난 4일 경희대 포스트모던 음악과 수시모집에 합격, 앞으로 가수 활동과 함께 학업을 병행해 나갈 예정이다.
DIP통신 류진영 기자, rjy82@dipts.com
<저작권자ⓒ 소비자가 보는 경제뉴스 DI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