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박유니 기자 = 토종 디저트카페 설빙은 괌‧다낭 등 티웨이항공의 해외 왕복항공권을 증정하는 대박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설빙은 다음달 15일까지 약 한 달간 ‘메론설빙’ 2종을 구매한 전 고객을 대상으로 사용 기간에 제한이 없는 티웨이항공 국제선 1만원 할인쿠폰을 증정한다. 메론설빙 구입 영수증 하단에 출력된 쿠폰 번호를 티웨이항공 앱 마이페이지 쿠폰함에 등록하면 즉시 사용할 수 있다.

설빙이 여름맞이 릴레이 고객감사 프로모션 3탄으로 티웨이항공의 해외 왕복항공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설빙 제공)

또 쿠폰을 등록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1등에게는 괌 왕복항공권 2매(1인), 2등은 다낭 왕복항공권 2매(1인), 3등에게는 후쿠오카 왕복항공권 2매(1인)의 경품도 증정한다. 당첨자는 9월 30일 티웨이항공 애플리케이션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설빙 관계자는 “연이은 폭염과 열대야에 지친 고객들에게 푸짐한 혜택을 드리기 위해 고객 성원 감사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여름 인기메뉴인 메론설빙을 드시고 여름날 달콤한 추억도 쌓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설빙은 여름 시즌 한정 메뉴로, 제철을 맞아 더욱 달콤한 국내산 머스크메론을 통째로 올린 메론설빙 2종을 선보였다. 팥과 시리얼·떡·바닐라 아이스크림을 담은 ‘리얼통통메론설빙’과 요거트·아이스크림·치즈케이크를 넣은 ‘요거통통메론설빙’ 등 두 가지 맛으로 즐길 수 있다.

NSP통신/NSP TV 박유니 기자, ynpark@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