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앤다운
게임주 하락…썸에이지↑·팡스카이↓
(서울=NSP통신) 김용환 기자 = SK에너지는 날로 심각해지는 전력난 등 에너지 문제에 대한 어린이들의 이해를 돕고 올바른 에너지 사용 습관을 심어주기 위해 이 교육 캠페인을 기획했다.
엔크와 함께 찾아가는 에너지 마법학교는 어린이집과 유치원 등 어린이 교육기관을 직접 찾아가 어린이들의 눈높이에 맞춘 마법과 게임을 통해 에너지와 에너지 절약 방법을 체험하고 배우는 교육 프로그램.
올해 SK에너지는 응모를 통해 선발된 서울 소재 약 90개 어린이집, 유치원, 지역아동센터, 아동돌봄센터를 대상으로 ‘에너지 마법학교’를 시행할 계획이다.
에너지 마법학교 교육 신청을 원하는 고객은 이 달 16일부터 다음 달 21일까지 SK 주유소에서 주유하고 OK캐시백 카드를 제시하면 응모번호를 받을 수 있으며 이 번호를 엔크린닷컴 에서 입력하면 신청이 가능하다.
SK에너지 관계자는 “어렸을 때부터 에너지의 소중함을 일깨우고, 올바른 에너지관과 습관을 심어주고자 체험형 교육 프로그램을 계획했다”며 “에너지 업계 선도 기업으로서 건강한 에너지 소비문화 정착을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NSP통신/NSP TV 김용환 기자, newsdealer@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