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정유석 기자 = 카페 전문점 브랜드 커피베이는 오는 18일부터 21일까지 경기도 고양시 킨텍스 제2전시장 7홀에서 개최되는 ‘대한민국 국제 관광 박람회’에 참가한다고 밝혔다.

‘대한민국 국제 관광 박람회’는 각 지역별 특화된 관광 상품을 알리는 동시에 국내외 관계자 및 소비자들에게 관광네트워크를 형성할 다양한 기회를 제공할 목적으로 열리고 있다.

커피베이는 이번 박람회 참가를 통해 내외국인 관람객 대상으로 브랜드와 경쟁력을 알리는 한편 대한민국 토종 카페 전문점 브랜드로서 한국의 카페 문화를 소개하고 정보도 제공할 예정이다.

또한 박람회 한정 이벤트로 한국소비자원의 까다로운 품질 검사를 통과한 더치커피도 경험해 볼 수 있는 무료 시음회도 진행한다.

백진성 커피베이 대표는 “커피베이가 진출한 중국, 미국, 필리핀 등 국가 외의 다양한 나라의 참관객들이 모이는 대한민국 국제관광박람회는 다양한 나라에 커피베이 브랜드를 알릴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라며"앞으로도 다양한 국제 규모 박람회에 꾸준히 참여해 한국 카페 문화의 우수성을 알리는데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한편 커피베이는 해외시장 진출을 위해 지난해 국내 브랜드 최초로 미국 글로벌 유통업체인 월마트와의 입점 파트너십을 체결한데 이어 중국 및 필리핀 등으로 영역 확대에 나서고 있다.

NSP통신/NSP TV 정유석 기자, icartphoto@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