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제국)

(서울=NSP통신) 류수운 기자 = 나인뮤지스의 유닛 나인뮤지스 A(경리, 혜미, 소진, 금조)의 신곡 ‘입술에 입술(Lip 2 Lip)’ 댄스 버전 뮤직비디오가 공개돼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12일 0시 소속사 스타제국 측은 나인뮤지스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나인뮤지스 A의 첫 번째 싱글 앨범 ‘뮤지스 다이어리’(MUSES DIARY)의 타이틀 곡 ‘입술에 입술’ 댄스 버전 뮤비를 깜짝 공개했다. 이 뮤비는 포털 사이트를 통해 실시간 검색어에 오르는 등 화제가 되고 있다.

공개된 영상은 신곡 '입술의 입술' 안무의 전체적인 동선뿐만 아니라 포인트 안무인 '립스틱춤', '어깨춤', '내입술쫌봐춤' 등을 담고 있다. 특히 사랑스러운 여자친구가 남자친구를 유혹하듯 안무 안에 담아낸 재미있는 스토리는 이채롭다.

소속사 관계자는 “오늘(12일)은 나인뮤지스의 데뷔 6주년이다. 6주년을 기념해 특별한 선물을 준비했다”라며 “항상 나인뮤지스를 응원해주시고 사랑해주시는 모든 분들께 감사드리며 현재 유닛 나인뮤지스 A도 열심히 활동 중이니 앞으로도 많은 응원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나인뮤지스 A는 오늘(12일) 오후 5시 방송되는 KBS2 ‘뮤직뱅크’에 출연해 활발한 활동을 이어간다.

NSP통신/NSP TV 류수운 기자, swryu64@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