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오금석 기자 = KEB하나은행은 일임형 ISA상품인 ‘KEB하나 1Q 일임형ISA(개인종합자산관리계좌)’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일임형ISA는 투자자별 투자성향에 적합한 맞춤형 상품이다. 모델 포트폴리오를 운용전문가들이 운용전략, 시장 환경 분석 등을 통해 종합적인 자산관리를 지원한다.

이번 출시하는 일임형ISA는 국내주식을 포함한 밸런스형과 국내주식을 제외한 포커스형 등 투자자 유형별로 적극투자형 2개, 위험중립형 2개, 안정추구형 2개, 안정형 1개, 총 7개의 포트폴리오를 제공한다.

KEB하나은행의 운용전략은 투자자 유형과 투자 스타일에 부합하도록 변동성을 관리한다. 또 중장기적으로 안정적인 성과유지를 위해 자산 배분과 포트폴리오를 구성하는데 중점을 두고 있다.

아울러 KEB하나은행은 일임형 ISA 출시를 기념해 오는 9월말까지 신규 가입 고객 선착순 1만명을 대상으로 하나머니 3000머니를 적립해준다고 밝혔다. 1등 1명에게 500만머니, 2등 2명 300만머니, 3등 3명 100만머니, 행운상 20명에게 5만머니를 제공한다.

KEB하나은행 관계자는“이번 1Q 일임형 ISA는 하나금융투자, 하나금융경영연구소 등 그룹사간 협업을 통해 최적의 자산배분전략을 마련했다”고 밝혔다.

NSP통신/NSP TV 오금석 기자, keum0818@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