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품업계기상도
프차계 첫 타겟 피자헛 ‘비’·대장균군 발효유 hy ‘흐림’ 음료계는 트렌드 타고 ‘맑음’
[DIP통신 류수운 기자] SS501 김현중의 청소년 밴드 시절 영상이 처음 공개된다.
케이블채널 MBC에브리원에서는 오는 30일 <스타더시크릿>을 통해 김현중이 청소년 밴드 ‘악서스’의 베이시스트로 활동했던 2003년도 축제영상을 방송으로 안방에 선보일 예정이다.
김현중이 성당 친구들과 함께 결성한 ‘악서스’(악을 쓴다는 뜻)는 청소년 밴드로 당시 각종 음악경연대회, 록페스티벌, 학교 행사 및 축제 등 출연섭외가 이어질 정도로 서울 송파구 지역내에서는 제법 이름이 알려졌었던 것으로 전해졌다.
악서스의 한 선배는 “당시 현중이는 수려한 외모로 보컬을 능가하는 인기를 누렸었다”며 “18세라는 나이에 걸맞지 않게 드럼 박자를 잘 맞추는 등 플레이가 정확해 별명이 ‘칼박’이었다”고 김현중을 회상했다.
이날 방송에서는 김현중의 풋풋했던 학창시절 미공개 사진과 2005년 데뷔직전에 촬영한 생애 첫 화보, 그리고 드라마 <꽃보다 남자> 촬영당시의 뒷이야기 등이 함께 공개될 예정이다.
김현중의 새로운 모습을 보게될 <스타더시크릿>은 30일 밤 12시 MBC에브리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DIP통신 류수운 기자, swryu64@dipts.com
<저작권자ⓒ 소비자가 보는 경제뉴스 DI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