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P통신 김정태 기자] 직항편으로 4시간만에 다녀올 수 있는 여행지가 있다.

다름아닌 필리핀의 세부섬이다. 필리핀세부는 필리핀 해변의 아름다운 정취와 함께 수상스포츠를 즐길 수 있는 곳으로 신혼부부들의 신혼여행지로 유명하다.

특히 워터파크 시설을 갖춘 세부 임페리얼 팰리스리조트는 세부 여행객들만의 공간.

하와이 와이키키해변의 고층 리조트 컨셉트의 임페리얼팰리스리조트는 가족단이 여행객을 생각해 아이들을 위한 키즈풀과 워터파크는 만들었다.

또한 이웃 섬 투어를 위한 선착장까지 마련돼 있는 리조트는 스파, 피트니스센터 등의 다양한 부대시설과 아놀드파더가 설계한 27홀의 회원 골프장까지 갖추고 있다.

뿐만 아니라 임페리얼 팰리스 리조트는 135개의 디럭스룸, 377개의 스위트룸 뿐만 아니라 24채의 자쿠지 빌라와 넓은 개인 전용 수영장을 갖춘 24개의 풀빌라로 구성돼 있다.

요즘 신혼부부들은 물론 연인간의 여행시 프라이버시가 강조되고 있어 빌라형 리조트가 필수다.

특급리조트인 임페리얼팰리스는 자체 해변과 수영장, 자쿠지빌라와 풀빌라 등을 모두 갖춰 신혼부부외에도 가족여행에도 주목받고 있다.

허니문전문 여행사인 마이허니(www.myhoney.co.kr) 관계자는 “세부 임페리얼팰리스는 인공 파도를 즐기는 파도풀, 흐르는 물에 숲속, 정글, 동굴을 통과해 재미를 더한 유수풀, 일시적으로 물이 쏟아지고 해적선에 모험이 있는 어드벤쳐 풀 등으로 구성된 수영장과 워터 슬라이드를 갖춘 최대 워터파크가 있다”며 “이젠 해양스포츠나 스파 등의 다양한 프로그램 외 리조트에 머무르는 동안 눈과 귀와 온 몸이 즐거운 오감 체험을 충분히 할 수 있는 임페리얼 팰리스 리조트&풀빌라야 말로 허니문들에게 충분한 자유와 휴양을 보장한다”고 말했다.

한편, 필리핀 세부신혼여행은 직항편으로 4시간 비행시간으로 다녀올 수 있다. 또한 세부허니문은 세부섬에 막탄 공항에서 20분 거리의 아시아 최고의 호텔로 선정된 임페리얼 팰리스의 체인 리조트가 2009년 7월에 오픈해 신혼여행지로 유명세를 얻고 있다. 문의 : 02-722-0609

DIP통신 김정태 기자, ihunter@dipts.com
<저작권자ⓒ 소비자가 보는 경제뉴스 DI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