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류수운 기자 = 4인조 보컬그룹 스윗소로우(인호진, 송우진, 김영우, 성진환)가 올해 들어 첫 싱글을 발표했다.
스윗소로우컴퍼니를 설립한 스윗소로우는 5일 0시 달콤상큼한 스윗썸머송 두 곡이 수록된 올 첫 싱글앨범 ‘대박금지’를 발매했다.
첫 트랙 ‘가자 속초로’는 김영우 작사 작곡의 시원하고 청량한 여름 노래로 어디론가 떠나는 사람들의 마음을 설레게 할 넘버로 마음먹고 도시를 훌쩍 떠난 사람들을 위한 응원가다.
시원하고 기분 좋은 음악들을 만들어내는 페퍼톤스와 스윗한 보컬의 스윗소로우의 협업으로 상큼하고 발랄한 곡으로 탄생됐다.
두 번째 트랙으로 이번 싱글 타이틀 곡인 ‘대박금지’는 성진환 작사 작곡의 펑키한 노래로 스윗소로우 컴퍼니를 멤버들이 직접 만들고 처음 발표하는 사훈과도 같은 곡이다. 스윗소로우의 음악을 사랑해 주는 사람들과 늘 같은 마음으로 즐겁게 걸어가고 싶은 바람을 담았다. 특히 노래 중간중간 들리는 멤버들의 외침과 개인기들은 노래 감상에 특별한 재미를 더해준다.
한편 이번 싱글 발매를 시작으로 음악인생 2막을 연 스윗소로우는 오는 20, 21일 양일간 서울 올림픽공원 88호수 수변무대에서 여름 야외 콘서트인 'SUMMER SWEET(썸머 스윗)'를 3년 만에 갖는다.
NSP통신/NSP TV 류수운 기자, swryu64@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