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류수운 기자 = 미쓰에이 페이가 중국에서 솔로 활동 전망을 밝게했다.
페이의 솔로 데뷔 앨범 'Fantasy(판타지)'가 지난 20일(중국시간) 중국 발매된 가운데 타이틀 곡 '괜찮아 괜찮아 Fantasy'가 중국 음원사이트 쿠거우(kugou) 한국 차트 1위, 쿠워(kuwo) 중국 신곡 차트 1위에 각각 오르며 현지 인기를 실감하게 했다.
쿠거우와 커우는 중국 음원 시장규모 중, 약 46%의 시장 점유율을 차지하고 있는 음악 종합 서비스 플렛폼이다.
페이의 첫 솔로 앨범인 'Fantasy'엔 타이틀 곡 '괜찮아 괜찮아 Fantasy' 외에 달콤함과 섹시함을 겸비한 'Sweet Sexy Fei(스위트 섹시 페이)'와 이별의 슬픔을 표현한 발라드곡 'one more kiss(원 모어 키스)'가 수록됐다.
타이틀 곡 '괜찮아 괜찮아 Fantasy'는 브릿팝 스타일의 그루브 있는 댄스와 R&B가 결합된 넘버로 중독성 있는 후렴구와 페이의 섹시함이 돋보이는 곡이다.
한편 페이는 엄정화, 박지윤, 아이비, 선미의 뒤를 잇는 박진영 표 섹시퀸으로 지난 21일 첫 솔로 데뷔 싱글 앨범 ‘Fantasy’를 발매하고 컴백했다.
NSP통신/NSP TV 류수운 기자, swryu64@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