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YP)

(서울=NSP통신) 류수운 기자 = JYP엔터테인먼트 소속 아티스트들이 함께한 스페셜 곡 '앵콜(Encore)'이 오는 25일 선공개된다.

JYP엔터테인먼트는 22일 공식 SNS를 통해 오는 8월 6~7일 이틀 간 서울 잠실실내체육관에서 진행되는 ‘JYP NATION(네이션) 콘서트 - MIX & MATCH(믹스 앤 매치)’에서 발표될 예정인 신곡 ‘앵콜’의 음원 발매 소식을 전했다.

디지털 싱글로 발매되는 ‘앵콜’은 JYP의 수장이자 대표 프로듀서인 박진영이 직접 작사, 작곡했다. 또 소속 아티스트들이 랩 메이킹을 담당했다.

박진영은 이번 노래에 참여한 아티스트들의 개성을 살리기 위해 팝, R&B, 힙합 등 3가지 장르를 믹스하는 등 열의를 갖고 작업에 임했다는 후문이다.

신곡 ‘앵콜’ 가창에 참여한 아티스트는 유빈·예은·혜림(원더걸스), 민(미쓰에이), 닉쿤·준호(2PM), 마크·유겸·잭슨(GOT7), 미나·정연·모모·나연(TWICE) 등 총 13명으로 이들은 사전에 네이버 V앱을 통해 진행한 'JYPnation 단체곡 개별파트 쟁탈전' 이벤트를 통해 선정됐다.

JYP 관계자는 “‘앵콜’은 지난 2010년 JYP 소속 아티스트들이 함께 가창한 ‘디스 크리스마스(This Christmas)’ 이후 6년 만에 발표되는 단체 곡으로 본공연을 기다리고 있는 팬들에게 더욱 의미 있는 선물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JYP의 스페셜 곡 ‘앵콜(Encore)’은 오는 25일 정오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NSP통신/NSP TV 류수운 기자, swryu64@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