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메바컬쳐)

(서울=NSP통신) 류수운 기자 = 다이나믹듀오(개코, 최자. 이하 ‘다듀’)와 프라이머리, 보이비, 그리고 크러쉬가 의기투합해 발표하는 여름(SUMMER) 프로젝트 싱글 앨범 ‘하이파이브(highfiVe)’가 22일 발매된다.

요즘 가장 ‘핫(Hot)’한 5인이 협업해 선보이는 새 앨범 타이틀 곡 ‘하이파이브’는 신날 때, 기쁠 때, 흥겨울 때의 ‘쿨(COOL)’한 감정을 풀어낸 곡으로 프라이머리가 프로듀싱한 트랙 위에 개코, 최자, 보이비, 크러쉬가 각자의 매력을 덧씌워 음원에 대한 호기심을 자극한다.

앞서 지난 14, 15일 다듀 프라이머리 보이비 크러쉬는 각자 개인 SNS를 통해 컬래버레이션 곡 ‘하이파이브’ 릴레이 영상으로 이번 프로젝트 개시를 알려 첫 곡에 대한 기대감을 불러 일으키기도 했다.

이들 소속사 측 관계자는 “다듀 프라이머리 보이비 크러쉬의 프로젝트 싱글 앨범 ‘하이파이브’는 단발성 이벤트가 아니다. 아메바컬쳐의 2016년 여름 프로젝트의 시작이라고 할 수 있다”며 “이후 새로운 멤버들, 새로운 ‘하이파이브’로 다시 찾아 뵙겠다”고 전해 다음 컬래버 주인공들이 누가될지 궁금케 하고 있다.

한편 다듀 프라이머리 보이비 크러쉬가 참여한 여름 싱글 프로젝트 ‘하이파이브’는 오는 22일 정오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NSP통신/NSP TV 류수운 기자, swryu64@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