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P통신 류수운 기자] 폭발적 가창력의 소유자 타루가 오는 19일 저녁 7시 30분 홍대클럽 ‘타’에서 팬들을 위한 특별한 콘서트 무대를 꾸민다.

이번 콘서트는 인터넷 음반몰인 예스24가 인디 음악 장려를 위해 마련한 것으로, 장기하와얼굴들 오지은 메이트에 이어 네 번째 릴레이 공연으로 치러진다.

타루는 이날 예스24회원 100명을 초대, 즉석 어쿠스틱 라이브 공연으로 무대를 뜨겁게 달굴 계획이다. 이외에도 팬들과의 질의응답 및 사인회 등 별도의 시간을 마련하고 뜻깊은 만남의 시간을 가질 예정이다.

타루는 드라마 <뉴하트>,<커피프린스 1호점>외 영화 <도마뱀> OST를 통해 청량하면서도 폭발적인 가창력으로 화제를 모아 왔다.

특히 에픽하이 ‘1분 1초’와 휘성의 ‘러브 시트(Love Seat)’에 피처링 참여와 캔유 블링폰 CF 삽입곡 ‘블링 블링(Bling Bling)’으로 대중에게 보다 친숙하게 다가섰으며, 최근 발표한 1집 타이틀곡 ‘나이트 플라잉(Night Fying)’이 인기를 끌면서 차세대 여성 리드 보컬로 떠올랐다.

또 지난 5월에 일본 도쿄 웰시티에서 열렸던 ‘2009 한국 드라마송 페스티벌’에 참가해 폭발적인 라이브를 선보여 일본 음악 팬들을 매료시키며, 현지 마니아층을 형성시키기도 했다.

한편 타루와의 만남을 갖길 희망하는 팬들은 오는 16일까지 예스24 홈페이지(www.yes24.com)를 통해 신청하면 된다.

DIP통신 류수운 기자, swryu64@dipts.com
<저작권자ⓒ 소비자가 보는 경제뉴스 DI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