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젤리피쉬)

(서울=NSP통신) 류수운 기자 = 그룹 빅스(VIXX) 멤버 라비(Ravi)의 신곡 ‘DamnRa(댐라)’ 이미지 티저가 공개됐다.

젤리피쉬엔터테인먼트 측은 11일 공식 SNS를 통해 자사 음악 채널 통합 브랜드인 젤리박스의 두 번째 프로젝트 곡 ‘DamnRa-Ravi(feat. SAM&SP3CK)’ 티저 이미지를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라비는 스웩 충만한 모습으로 석양이 지는 건물들 사이에서 스트리트 댄서들과 함께 위풍당당한 포즈를 보여주고 있다.

소속사 관계자는 “이번에 공개된 이미지 티저는 라비의 신곡 ‘DamnRa’ 음악적 방향을 보여주는 것으로 언더 힙합씬에서는 유명한 스트리트 댄서들과 함께 힘을 합쳐 강렬한 군무를 통한 깊이 있는 메시지를 전달할 예정이다”고 전했다.

라비가 참여하는 젤리박스의 두 번째 프로젝트 곡 ‘DamnRa’는 뮤지션으로서 자신의 길을 갈고 닦아 나아가겠다는 강한 의지와 신념을 담은 곡이다. 라비와 스트리트 댄서들과의 컬래버레이션으로 강렬한 퍼포먼스를 예고해 곡에 대한 호기심을 더욱 자극한다.

젤리박스는 젤리피쉬에서 선보이는 음악 채널 통합 브랜드로 지난 6월 박윤하와 유승우의 감성 컬래버레이션으로 화제를 모은 바 있다.

한편 이미지 티저로 눈길을 끈 젤리박스의 두 번째 프로젝트 곡 라비의 ‘DamnRa’는 오는 14일 전격 공개된다.

NSP통신/NSP TV 류수운 기자, swryu64@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