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박유니 기자 = 세븐에듀는 특별 제작한 ‘세븐 써니보틀’ 무료 배포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고 7일 밝혔다.
세븐에듀는 고1, 고2, 고3 학생들의 여름방학 열공을 응원하기 위해 응원의 메시지를 담은 특별한 써니보틀을 제작했으며 총 3000개를 무료로 배포한다고 밝혔다.
세븐에듀의 이번 여름방학 대특강 이벤트는 선착순 3000명에 한해 세븐에듀의 패키지 강좌나 단과 강좌 구분 없이 국어·영어·수학·물리·논술 등 그 어떤 강좌를 구매해도 ‘세븐 써니보틀’이 무료로 배송된다.
여름방학을 맞아 개념을 완성하고 싶은 고1·고2 학생들이나 수능을 앞두고 막판 역전을 원하는 고3·N수생들에게 최적화된 여름방학 특강 강좌를 제공함과 동시에 더운 여름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작년 ‘마이보틀’에서 기능을 업그레이드 한 ‘써니보틀’을 무료로 제공하는 것.
세븐에듀 ‘써니보틀’은 3단 분리가 돼 얼음이나 과일을 담을 때 입구가 좁아 걱정할 필요가 없으며, 세척하기 힘든 죽, 스프 등을 담는 경우에도 깨끗한 세척이 가능하여 더욱 위생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 또한 몸통 부분을 분리해 상단 부분을 컵으로 활용할 수 있어 더욱 편리하다.
세븐에듀 수학인강 스타강사 차길영 대표는 “여름방학을 맞아 2학기 성적 향상을 바라는 고1·고2 학생들과 이번 여름방학을 역전의 기회로 삼고 있는 고3·N수생 수험생들이 지치지 않고 여름방학 끝까지 공부할 수 있도록 특별한 ‘써니보틀’을 제작하기로 했다”며 “세븐 써니보틀에 담겨있는 문구처럼 끝까지 포기하지 않고 열심히 공부하여 이번 여름방학에 목표한 바를 성취하기 바란다”고 전했다.
NSP통신/NSP TV 박유니 기자, ynpark@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